토트넘, 2020/2021시즌 유니폼 유출…팬들은 “엉망진창!”

토트넘

토트넘 홋스퍼의 2020/20201 시즌 홈 유니폼이 유출됐다.

영국 ‘데일리스타’는 15일(한국시간) “토트넘의 2020/2020 시즌 홈 유니폼이 유출됐다. 그러나 팬들은 이 유니폼을 싫어한다”고 전했다.

‘풋티 헤드라인’에서 공개된 토트넘의 유출 유니폼은 전통적인 흰색을 바탕으로 한다. 어깨와 목 부분에 남색 포인트를 준 것도 특징이다. 그러나 다소 난해한 부분도 있다. 전면과 후면에 미묘한 조각 패턴이 포함돼 있고 측면 옆구리 부분에 지그재그 문양도 눈에 띈다.

토트넘

토트넘 팬들은 유출된 유니폼 디자인에 분노했다. 이 매체에 따르면, 한 팬은 “의도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X같이 엉망진창이다”고 불만을 표했다. 또 다른 팬은 “솔직히 최근 몇 년 중 최악의 유니폼이라고 생각한다. 노란색은 왜 들어갔으며 회색 무늬 패턴은 저렴해 보인다”고 주장했다.

토트넘의 새 유니폼은 오는 7월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. 한편 토트넘은 지난 2018년 나이키와 15년 간 용품 후원 계약을 맺었다.

뽕티비(bbongtv): nba중계 해외축구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메이저리그중계 epl중계 ufc중계 스포츠실시간중계 100% 무료시청 하시고 치킨이벤트도 참여하세요.

와이즈토토: 라이브스코어 플래시스코어: 실시간 축구 스코어, 라이브스코어

우리를 따르고 좋아하십시오 :

Written by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